LIFE&SHOPPING

목견인기 메디쉴드 목디스크에 효과적인 사용방법

top2 2020. 11. 27. 16:24

목디스크를 겪어본사람이라면 언제든지 물리치료를 받아본 경험이 있을텐데요. 가정에서도 쉽게 견인을 하기 위해서 저는 목견인기를 사서 쓰고 있습니다. 목견인기는 생각외로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쉽게 이용할수 있는 전동견인기중 하나인 메디쉴드에 대한 사용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만큼 오래쓸수 있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드는 제품중에 하나로 객관적인 내용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메디쉴드 장점 : 목디스크때문에 두통까지 생긴터라 사용하고너무 좋았습니다. 좀더 가뿐해졌지요. 집에 견인기가 있어서 물리치료실에 굳이 가지 않아도 된다는점이 더 편리했습니다. 수동, 자동, 진동모드까지 있어서 효과적으로 사용할수 있고 공기주입식이라서 부담스럽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이 강력한 장점입니다. 

*메디쉴드단점 : 생각보다 공기주입하는 소리가 큰 편입니다. 한번 이용할때 15분에서 20분간 사용하는데 이순간에 움직이기 약간 힘들다는점이 있지만, 목견인한 상태에서 누가 과연 자주 움직일까 싶기도 합니다. 다른 견인기보다는 이게 편안하게 느껴진 편입니다. 굳이 또 따지자면 가격이 좀 높다는 점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개개인마다 견인에 대한 만족도는 천차만별입니다. 

*메디쉴드가격 : 가격대는 소형가전이라고 생각해도 약간 높은 편입니다. 약 십팔만원에서 이십만원초반가량하기 때문에 삼사만원대의 다른 의료기기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그래도 매일 편하게 목견인을 할수 있다고 해서 다들 투자하는 편이지요. 

 

개인적으로는 몹시 만족하는 상품 중에 하나입니다. 오랫동안 목디스크에 시다리기도 했었고, 그래서 도움을 얻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걸로 목디스크가 완벽하게 호전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일상에서 목과 어깨를 풀어주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