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HOPPING

필립스 5000시리즈 S5941/27 안정적인 사용방법 개인리뷰

top2 2020. 11. 27. 18:36

한때 전기면도기를 활용하였었지만, 어느순간 부터 칼날식 일회용면도기를 줄곧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일회용면도기로 계속 일상을 시작하기에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결국 전기면도기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그게 바로 필립스 5000천시리즈입니다. 개인적으로 물로 바로씻어낼수 있고 자동세척이 가능하다는 광고에 혹해서 산제품입니다. 

 

* 필립스 5000 시리즈 특징 : 제조사는 당연히 필립스입니다. 전기면도기로 헤드방식이 원형 회전식이며 3헤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원방식은 충전식이며 전체방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물이 묻더라도 걱정이 없습니다. 충전은 1시간 충전이고 사용시간은 60분 사용하룻 있으며 배터리는 리튬이온입니다. 

색상은 수퍼노바실버와 블랙메탈릭크롬이 있습니다. 

 

*필립스5000시리즈 장점 : 스마트클린으로 올인원관리가 가능하다는점 그리고 스킨가드로 피부를 보호한다는점 리프트앤컷으로 수염만 들어올려 컷할수 있다는것 그리고 터보플러스모드로 좀더 빠르고 강력하게 면도를 할수 있따는점을 꼽을수 있습니다. 스킨가드로 미세상처없는 면도를 할수 있다고 피부결을 정돈할 뿐만아니라 밀착면도로 더욱 매끈한 면도가 될수 있다는점 얇은 수염이나 굵은 수염이나 할것없이 다 면도하여 주고 5방향 3D액션으로 굴곡이 있는면까지 완벽하게 면도가 가능할뿐만 아니라 면도날의 연마작용으로 늘 새것같은 면도날을 유지하여 준다고 하지요. 가장 많은 어필을 하는것은 스마트클린으로 세척, 충전 윤활, 거치까지 한번에 가능하다는점입니다. 

 

*사용적인 측면에서의 효용성 및 구성 : 습식건식이 모두 용이하므로 샤워중에도 면도할수 있습니다. 면도기 본체와 스마트 클린 그리고 카트리지, 클릭 프리시전 트리머, 스마트클릭, 코털트리머, 보호캡 그리고 충전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인 리뷰: 개인적으로는 사실 자동면도기를 15년전쯤에 이용한것 이외에는 처음이므로 이렇다할 비교자체가 없습니다. 다만 편리하다는 것이지요. 일회용면도기를 주구장창 사용했으니 신세계를 만난 느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당연히 다른 제품과의 비교는 어렵다고 볼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