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HOPPING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000 AX34T3000WWD 이용법 및 후기 일상TIP

top2 2020. 11. 27. 15:40

최근 대기질이 상당히 좋지 않아서 구입하게 된 공기청정기중 하나로 삼성전자 블루스카이를 선택하였습니다. 아들넘 아저씨냄새를 없애는 용도로 아들방에 하나 장만하게 되었지요. 공기청정기 요즘 많이 대세이기는 한데 그래도 작년보다는 좀더 대기질이 좋아진 편이라 괜히 샀나 라는 생각도 잠깐 했었습니다만, 다시금 좋지 않아지는 대기질을 보니 그래도 그때 장만해주었길 다행이다라는 점을 상기합니다. 

 

*삼성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장점 : 우선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좋은 제품을 샀다라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그래도 삼성이니까요. 그냥 믿음직하다라는 점을 장점으로 꼽아도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역시 그렇습니다. 성능문제면은 보통이상이라고 정하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거실에 있는 같은 삼성공기청정기이지만, 모델이 다른제품을 더 마음에 들어해서 인듯합니다. 

 

*삼성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단점 : 생각외로 소형이지는 않습니다. 앞뒤로 오동통한 부분이 있는편이라서 사이드에 두는것이 거치장스럽지 않다고 볼수 있습니다. 또 삼성정품 필터값이 4만원 ~ 5만원가량하기 때문에 유지관리에 효율적이다라고는 볼수 있는편입니다. 동작은 단순한편이고 다른 브랜드 공기청정기처럼 바퀴는 없습니다. 

 

*삼성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가격 : 이 디자인의 블루스카이는 저희가 살때에는 20만원대를 훨씬 넘었었지만, 최근에는 인터넷에 십만원 중반대에서 구입할수 있는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각 판매처마다 다른 가격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같은 제품이라면 꼼꼼하게 확인하고 비교해본후 구입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개인적으로 공기청정기에 바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공기청정기가 그렇듯이 이 제품도 바퀴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공기청정기를 밀고다닐 생각으로 화분받침대를 하나 사서 그 위에 올려두었습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이런식으로 공기청정기를 이용하고 있더군요. 제습기처럼 공기청정기에도 바퀴가 있다면 화분받침대를 이용하지 않아도 좋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