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HOPPING

삼단전기방석 활용도 및 가격정보

top2 2020. 11. 27. 12:48

여러분은 삼단전기방석이라고 들어보신적이 있을까요? 요즘같이 따뜻한 전기제품이 절실하게 필요할 때에 전기매트 및 온수매트등을 활용하시는 분들은 많지만, 삼단전기방석이라는 제품을 따로 쓰시는 분들은 좀더 많지 않은것으로 알고 있어요. 방석하면 어떤것이 생각날까요? 방석은 네모난 정사각형 쿠션을 의미할거라 예상되지만, 의외로 그 쓰임은 한정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방석은 자주 쓰지만, 전기방석을 쓰시는 분들은 좀더 없는 편이지요. 

삼단방석은 쇼파에 깔아놓는 일종의 전기 매트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쇼파의 길이에 따라 사단방석인 경우도 있어요. 모양은 이렇습니다. 

 

1인용매트는 아니지만, 날씬한 한사람이 누울정도는 됩니다. 하지만, 용도는 사람이 누워자는 것보다는 앉아있을때 좀더 용이합니다. 때문에 대부분 쇼파에 놓고 이용하는 편입니다. 3인용쇼파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이고 걸림없고 전기조절기는 1단 부터 8단까지여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장점이야 쓰는 사람마다 여러 용도로 사용할수 있고 사이즈가 간촐하여 응용이 무궁무진하다는점에서 좋을뿐만 아니라 표면이 레자로 되어 있어서 음식물을 흘렸을때 걸레질로 해결할수 있다는점 등이 있습니다. 레자로 된 부분에서 평점을 놓게 주고 싶습니다. 각 제품마다 레자가 아닌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소비자가 선택하면 될듯 해요. 

다른 회사제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제가 구입한 한일의료기의 경우에는 1년 무상A/S보증서가 딸려왔기 때문에 A/S면에서도 만족스러운점이 있었습니다. 

 

단점도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온도조절기의 전선이 짧은점을 꼽고 싶습니다. 코드를 꼽으려면 다른 전선이랑 연결해서 이용해야하는경우가 있습니다. 때문에 이런점은 감점요인이라고 할수 있겠지요. 

가격은 최저가는 2만원중반부터 시작합니다. 가격대는 2만원대부터 5만원대까지 인터넷상에서 분포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가격비교를 통해서 저렴한 상품을 고르는것이 소비자로서 유리할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