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0

내츄럴하모니 황사마스크 KF94 사용기 및 소소한 마스크 정보

한때 마스크 전쟁이 인듯한 시간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시기를 넘기고 이제 방역마스크를 어디서든 구입할수 있게 되었지요. 사실 이전에는 마스크를 쓰지 않는 기간이 더 많았지만, 올해에는 안쓸수가 없어서 다양한 제품들을 이용해보았습니다. 각 브랜드의 마스크에 대한 사용느낌도 이젠 간파하고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했던 마스크들은 아에르마스크, 미마무마스크, 상공양행마스크 그외 일본산 마스크 (선물받음), 웰킵스마스크, 애드가드마스크, 그외 약국에서 산 다양한 마스크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마스크 만족도 : 사실 KF94라면 다 믿을만하였지만, 상공양행과 아에르마스크가 좋았던듯 싶습니다. 내추럴하모니마스크는 가격이 이제막 떨어지기 시작할무렵 한번에 (다른 누가 살까)두려움에 간신히 샀던 기..

LIFE&SHOPPING 2020.11.27

필립스 5000시리즈 S5941/27 안정적인 사용방법 개인리뷰

한때 전기면도기를 활용하였었지만, 어느순간 부터 칼날식 일회용면도기를 줄곧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일회용면도기로 계속 일상을 시작하기에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결국 전기면도기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그게 바로 필립스 5000천시리즈입니다. 개인적으로 물로 바로씻어낼수 있고 자동세척이 가능하다는 광고에 혹해서 산제품입니다. * 필립스 5000 시리즈 특징 : 제조사는 당연히 필립스입니다. 전기면도기로 헤드방식이 원형 회전식이며 3헤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원방식은 충전식이며 전체방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물이 묻더라도 걱정이 없습니다. 충전은 1시간 충전이고 사용시간은 60분 사용하룻 있으며 배터리는 리튬이온입니다. 색상은 수퍼노바실버와 블랙메탈릭크롬이 있습니다. *필립스5000시리즈 장점 : 스마트클린으로 올인..

LIFE&SHOPPING 2020.11.27

삼성SDS SHT-3625 비디오폰 초인종 이용설치리뷰

낡은 아파트로 이사를 오다보니 초인종이 너무 심각했을 뿐만 아니라 거실안쪽에서 현관밖을 볼수 없어서 아이들이 위험에 노출될까봐 비디오폰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비디오폰으로 바꾼지 약 1년가량이 지난것 같은데 아직까지도 안전하고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아마도 잘 고장나지 않을 것 같기도 합니다. *삼성비디오폰으로 바꾼 이유 : 선택을 할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저희집 인터폰은 경비실과 호환이 되어 있었는데 삼성비디오폰으로만 바꿀수 있다고 했기 때문에 선택하게 된 상황이었습니다. 연결과정도 수작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다지만, 저희는 따로 비용을 주고 설치기사를 불러서 했습니다. 관리소와 잘 연결될지가 걱정이었기 때문이지요. *설치후 장단점 : 설치후 깔끔해 보이는 외관과 고급져보이는 디자인이 ..

LIFE&SHOPPING 2020.11.27

목견인기 메디쉴드 목디스크에 효과적인 사용방법

목디스크를 겪어본사람이라면 언제든지 물리치료를 받아본 경험이 있을텐데요. 가정에서도 쉽게 견인을 하기 위해서 저는 목견인기를 사서 쓰고 있습니다. 목견인기는 생각외로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쉽게 이용할수 있는 전동견인기중 하나인 메디쉴드에 대한 사용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만큼 오래쓸수 있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드는 제품중에 하나로 객관적인 내용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메디쉴드 장점 : 목디스크때문에 두통까지 생긴터라 사용하고너무 좋았습니다. 좀더 가뿐해졌지요. 집에 견인기가 있어서 물리치료실에 굳이 가지 않아도 된다는점이 더 편리했습니다. 수동, 자동, 진동모드까지 있어서 효과적으로 사용할수 있고 공기주입식이라서 부담스럽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이 강력한 장점입니다. *메디쉴드단점..

LIFE&SHOPPING 2020.11.27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7000 AX90T7020WBD 구입전 정보

공기청정기를 두대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거실에는 좀더 성능이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자 큰것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소형공기청정기와 뭐가 다를바 있겠나 싶겠지만, 세세한 부분에서 같은 삼성제품이라도 다른 면이 있었습니다. 우선 필터부터가 소형공기청정기는 하나만, 대형공기청정기는 위아래로 두개를 갈아 끼워야 합니다. 그리고 표시등에 현재 공기의 질을 수치로 직접볼수 있습니다. 가스나 미세먼지등도 분류해서 표기되어 있습니다. *블루스카이7000장점 : 사이즈가 큰공기청정기이다 보니 성능이 좋은편입니다. 달걀말이 같은 기름칠한 프라이팬요리를 한후에는 집안공기가 400이 넘는 수치가 나올때가 있는데 금세 진정되는 효율성이 있습니다. 또 표시등에 다양한 선택을 할수 있게 되어 있고 가장 중요한것은 먼지수치가 나온다는 점입..

LIFE&SHOPPING 2020.11.27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000 AX34T3000WWD 이용법 및 후기 일상TIP

최근 대기질이 상당히 좋지 않아서 구입하게 된 공기청정기중 하나로 삼성전자 블루스카이를 선택하였습니다. 아들넘 아저씨냄새를 없애는 용도로 아들방에 하나 장만하게 되었지요. 공기청정기 요즘 많이 대세이기는 한데 그래도 작년보다는 좀더 대기질이 좋아진 편이라 괜히 샀나 라는 생각도 잠깐 했었습니다만, 다시금 좋지 않아지는 대기질을 보니 그래도 그때 장만해주었길 다행이다라는 점을 상기합니다. *삼성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장점 : 우선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좋은 제품을 샀다라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그래도 삼성이니까요. 그냥 믿음직하다라는 점을 장점으로 꼽아도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역시 그렇습니다. 성능문제면은 보통이상이라고 정하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거실에 있는 같은 삼성공기청정기이지만, 모델이 다른제품을 더..

LIFE&SHOPPING 2020.11.27

일월온수매트 사용후기 및 이용하는방법 장단점

겨울철에는 보일러만으로 정말 온몸 뜨시게 잠을 잘수는 없는 것같아요. 전기매트를 이용해도 되지만, 자고 일어난후 개운한 감정을 갖기에는 온수매트만한것이 없지요. 저희집은 약 2년전 부터 온수매트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하나가 고장이 나고 더이상 A/S를 받을수 없다고 해서 일월온수매트로 갈아치웠습니다. 다음은 제가 느끼고 활용했던 온수매트의 장단점 및 사용상의 자잘한 팁입니다. *온수매트의 장점 : 가스비 걱정하지 않고도 뜨뜻하게 잘수 있다는점이 있어요. 자고 일어나도 몸이 찌뿌드드 하지않고 개운하다는점에서 겨울철에 더이상의 장점은 존재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온수매트가 개발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부터 사용했었는데 기존에는 온수통에서 보일러소리가 심했었지만, 개발을 거듭해가면서 이번에산 온수매트에서는..

LIFE&SHOPPING 2020.11.27

광파오븐 리뷰 그리고 청소방법

광파오븐 써본적 있으신지요? 혹은 광파오븐이라고 알지는 못해도 고구마굽는기계라고 인터넷에 검색해서 알아보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듯합니다. 저도 그렇게 해서 오븐을 구입하게 되었거든요. 일례로 소형마트에서는 겨울철에 이 광파오븐을 통해서 군고구마도 상당히 많이들 파는 편입니다. * 광파오븐 가격대 : 광파오븐 가격대는 제품브랜드에 따라 상당히 편차가 높은 편입니다. 제가 쓰고 있는 키친아트 광파오븐의 경우에는 4만원대 선에서 살수 있는 제품입니다. 브랜드가 좋은 경우 20만원대의 제품들도 물론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저렴한 소형가전으로 사고자 이제품을 쓰게 되었는데 만족하는 편입니다. *광파오븐 장점 : 장점이라고 한다면 다양한 음식을 물없이도 쉽게 이용해서 요리할수 있다는점입니다. 전에 한 버라이어티..

LIFE&SHOPPING 2020.11.27

전기유리티포트 리뷰 및 간단팁 꾸러미

평소에 정수기 물이나 생수를 이용하는 편이지만,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즘부터는 아무래도 따뜻한 물이 생각이 나는편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족들이 모두 기관지가 약하기 때문에 날씨가 추워지면 목을 따스하게 감싸줄 차가 생각나게 마련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따뜻한 물을 섭취하나요? 저의 경우에는 약 2년 이전까지는 2L주전자에 물을 끓여 보리차를 마셨습니다. 하지만, 우연한 계기로 전기티포트를 알게되었고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실수 있다는점 그리고 언제든 쉽게 가스레인지를 켜지 않고도 차를 끓일수 있다는점 등이 전기티포트의 장점이 될수 있습니다. 그이외에도 분유를 탈때, 커피를 약하게 마시고 싶을때도 상당히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없어도 살수 있지만, 있다면 좀더 편리하게 ..

LIFE&SHOPPING 2020.11.27

삼단전기방석 활용도 및 가격정보

여러분은 삼단전기방석이라고 들어보신적이 있을까요? 요즘같이 따뜻한 전기제품이 절실하게 필요할 때에 전기매트 및 온수매트등을 활용하시는 분들은 많지만, 삼단전기방석이라는 제품을 따로 쓰시는 분들은 좀더 많지 않은것으로 알고 있어요. 방석하면 어떤것이 생각날까요? 방석은 네모난 정사각형 쿠션을 의미할거라 예상되지만, 의외로 그 쓰임은 한정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방석은 자주 쓰지만, 전기방석을 쓰시는 분들은 좀더 없는 편이지요. 삼단방석은 쇼파에 깔아놓는 일종의 전기 매트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쇼파의 길이에 따라 사단방석인 경우도 있어요. 모양은 이렇습니다. 1인용매트는 아니지만, 날씬한 한사람이 누울정도는 됩니다. 하지만, 용도는 사람이 누워자는 것보다는 앉아있을때 좀더 용이합니다. 때문..

LIFE&SHOPPING 2020.11.27